티스토리 뷰


농협의 평일 업무시간은 오전 9시~오후 4시까지로 농협이나 기타 은행의 영업점 창구에서 업무를 보지 못할 경우에는 atm기를 이용하게 되는데요. 오후에 atm 자동화기기를 이용할때 참고하기 위해서 atm 이용시간과 위치에 대해서 정리해보았습니다.





농협홈페이지에 접속해주게 되면 상단메뉴에 개인, 기업, 금융상품마켓, 카드, 외환, 퇴직연금등의 메뉴가 있습니다. 오른쪽에 있는 메뉴더보기를 클릭해줍니다. 이곳에는 고객상담, 인터넷뱅킹 오류해결, 서식/ 약관 자료실등의 메뉴가 있는데 아래쪽에 있는 영업점 안내에서 atm기 위치를 볼 수 있습니다. 



 


농협 atm 이용시간 및 위치 안내




먼저 농협 atm기의 운영시간은 기본형의 경우 8시~22시입니다. 또한 연장가동형 atm의 운영시간은 4~24시 입니다. 연장가동되는 365코너는 지역별로 운영되며 지점마다 운영시간은 다를 수 있습니다.  atm기는 평일업무가 끝난 오후나 토요일, 일요일에 자주 이용하게 되는데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아래에는 전국에 있는 Atm기 위치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메뉴더보기의 고객센터 탭의 아래에 있는 영업점 안내를 눌러 들어가주게 되면 새창이 열리는데요. 이곳에서 전국의 농협 atm 기기를 한눈에 검색할 수 있습니다.




상단에 atm/cd기를 클릭한 뒤 왼쪽에 있는 일반검색에 영업점명을 입력하고 검색을 눌러 지점위치를 찾아줍니다. 저는 강남지역을 검색해주었습니다. 강남에 해당되는 atm기가 총 5대가 나오는데요. 두번째에 있는 강남역 금융센터를 클릭합니다.







다음과 같이 atm기의 위치가 나옵니다. 강남역 1번출구에 위치해있는 것을 볼 수가 있는데요. 왼쪽에는 전화번호, 팩스번호, 주소, 인근 지하철역이 설명되어 있습니다.




강남지역의 농협지점도 살펴볼 수 있습니다. 상단에 nh 농협은행에 클릭하고 검색해주게 되면 강남지역의 농협지점이 나오게 됩니다. 이곳에는 전화번호도 같이 나와있으니 참고하시면 좋을 듯 합니다. 지금까지 농협atm 이용시간 및 위치 안내 포스팅이었습니다.




댓글